정비서비스

자동차리스 무료 견적 신청 장기렌터카 무료 견적 신청

정비서비스란?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고장수리, 사고처리, 긴급 현장 출동·견인 등을 전문가가 꼼꼼하게 도와주는 서비스
필요에 따라 Prime, Standard, Economy, Basic 중 선택하여 이용함으로써, 자동차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 가능

정비서비스별 추천 고객

정비서비스 추천대상
Prime 차량을 매일 이용하고, 주행거리가 많은 법인회원(Full 정비서비스)
Standard 차량 운행은 많으나, 직접 정비센터에 입·출고가 가능한 개인회원
Economy 차량 운행이 많지 않으며, 기본적인 정비서비스만 원하시는 회원
Basic 차량을 직접 관리하기를 희망하는 회원

상품 안내

정비서비스 상품

- 필수 소모품

  • 에어컨 필터, 공기청정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패드(전후), 점화플러그, A/T변속기 오일, 배터리, 외부 벨트, 타이밍 벨트, 전조등(제논라이트 제외), 안개등, 미등

- 소모품 교환주기

  • 삼성카드의 소모품 교환주기 기준(제조사의 소모품 교환주기 매뉴얼 참조)

 

정비서비스 상품

Prime
순회방문 점검 (방문) 찾아가는 서비스로 주요 항목 진단·점검 (1개월/2개월 중 선택)
엔진오일 10,000km 또는 6개월마다 교환
법정검사 계약기간 중 자동차의 법정검사 대행
사고처리 지원 사고 발생 시 처리방법 안내 및 보험사·정비공장 업무 지원
긴급출동 지원 제조사·보험사의 긴급출동 요청 업무 지원
필수 소모품 정상 운행으로 마모된 소모품을 교환 주기에 맞춰 교환
타이어 정상 운행으로 마모된 타이어를 교환 주기에 맞춰 교환
연장 보증수리 제조사의 보증기간 경과 후 고장 발생 시 해당 품목을 정비공장으로 입고하여 수리
긴급출동 제조사/보험사 외 긴급출동
보증수리 제조사의 보증기간 내 고장 발생 시 업무 지원(제조사 쿠폰 포함)
Door To Door 고장 발생 시 방문하여 자동차를 인수받고 정비 완료 후 재방문하여 자동차 인도
정비대차(렌터카) 서비스 사고·고장으로 인해 정비시간이 8시간을 초과할 경우 동급 자동차 제공
(승합차, 화물차, 밴 제외)

 

Standard
엔진오일 10,000km 또는 6개월마다 교환
법정검사 계약기간 중 자동차의 법정검사 대행
사고처리 지원 사고 발생 시 처리방법 안내 및 보험사·정비공장 업무 지원
긴급출동 지원 제조사·보험사의 긴급출동 요청 업무 지원
필수 소모품 정상 운행으로 마모된 소모품을 교환 주기에 맞춰 교환
타이어 정상 운행으로 마모된 타이어를 교환 주기에 맞춰 교환
연장 보증수리 제조사의 보증기간 경과 후 고장 발생 시 해당 품목을 정비공장으로 입고하여 수리

 

Economy
순회방문 점검 (방문) 찾아가는 서비스로 주요 항목 진단·점검 (1개월/2개월 중 선택)
엔진오일 10,000km 또는 6개월마다 교환
법정검사 계약기간 중 자동차의 법정검사 대행
사고처리 지원 사고 발생 시 처리방법 안내 및 보험사·정비공장 업무 지원
긴급출동 지원 제조사·보험사의 긴급출동 요청 업무 지원
필수 소모품 정상 운행으로 마모된 소모품을 교환 주기에 맞춰 교환

 

Basic
엔진오일 10,000km 또는 6개월마다 교환
법정검사 계약기간 중 자동차의 법정검사 대행
사고처리 지원 사고 발생 시 처리방법 안내 및 보험사·정비공장 업무 지원
긴급출동 지원 제조사·보험사의 긴급출동 요청 업무 지원

 

정비서비스 선택 상품

Prime
순회방문 점검 찾아가는 서비스로 주요 항목 진단/점검 (1개월/2개월 중 선택)
스노우타이어 (2본/4본)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동절기 스노우 타이어 교체(2본/4본 중 선택)
스파이더체인 (포함/불포함)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동절기 스파이더체인 지급(포함/불포함 중 선택)

 

Standard
스노우타이어 (2본/4본)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동절기 스노우 타이어 교체(2본/4본 중 선택)
스파이더체인 (포함/불포함)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동절기 스파이더체인 지급(포함/불포함 중 선택)

 

Economy
순회방문 점검 찾아가는 서비스로 주요 항목 진단/점검 (1개월/2개월 중 선택)
스노우타이어 (2본/4본)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동절기 스노우 타이어 교체(2본/4본 중 선택)
스파이더체인 (포함/불포함)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동절기 스파이더체인 지급(포함/불포함 중 선택)

 

Basic
스노우타이어 (2본/4본)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동절기 스노우 타이어 교체(2본/4본 중 선택)
스파이더체인 (포함/불포함) 계약기간 중 1회에 한해 동절기 스파이더체인 지급(포함/불포함 중 선택)

정비서비스 주요 혜택

정기점검

고장에 따른 사고 예방을 위해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소모성 부품 점검·교환 및 자동차 상태 점검
(1~2개월 단위로 방문주기 선택 가능)

자동차검사대행

차종에 따라 1~4년에 한번씩 의무적으로 받아야 하는 정기점검을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정기검사 - 자동차등록증에 표기된 검사일자 전후 30일 이내에 검사 필요
- 검사 부적합 판정 시 유효기간 만료 후 5일 이내 재검사
종합검사 - 배출가스로 인한 대기오염 개선을 위해 시행 중인 무부하검사(정지상태에서 검사) 대신 도로주행 조건이 일부 반영된 주행 상태에서 배출가스를 측정하는 부하검사
  • 대행절차
  1. 해피콜센터를 통해 신청 및 일정 조정
  2. 원하는 날짜에 자동차를 맡겨 사전 점검 및 검사 시행
  3. 자동차 회수

소모품 교환

해당 정비 서비스 이용 시 정상 운행에 따른 마모로 소모성 부품의 교환이 필요하거나, 제조사의 권장 교환주기가 된 경우 정기점검 시 무료 교환

고장수리

중요 부품의 작동 불량, 이상 징후, 고장 등 발생 시 응급 조치 또는 정비공장에 입고·수리 지원

보증수리 제조사의 무상보증수리 기간 내에 수리 시 보증부품 교환 및 수리 대행
연장 보증수리 제조사의 무상보증수리 기간이 초과된 보증부품의 교환 및 정비
  • 고장수리절차
  1. 고장 발생 시 해피콜센터에 고장수리 신청
  2. 정비공장 입고 - 원할 경우 대차 제공
  3. 수리 완료된 자동차 회수

365일 24시간 현장출동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사고처리 지원

- 교통사고 발생 시 자동차 견인, 공장 입고·출고, 정비 등 대행
- 보험사고의 경우 사고접수 및 사고처리 방법 안내

사고처리 지원 현장출동, 보험처리 등 전반적인 사고처리 지원
사고처리 대행 사고 발생 자동차의 수리 대행

정비 대차(렌터카)

사고(가해, 피해 및 자차 사고) 또는 고장으로 인해 정비시간이 8시간 초과 시, 대차 서비스 제공

Door To Door 서비스(D2D)

정기점검, 소모성 부품 교환, 고장수리, 사고처리 지원 등 서비스 수행 시 직접 방문하여 필요한 모든 업무 대행

긴급·현장출동·견인

고장·사고 발생 시 긴급 출동하여 수리, 자동차를 움직일 수 없는 경우 지정 정비공장까지 견인 및 수리과정 확인·출고 대행

차량 견인 고장·사고로 운전이 불가능한 경우 지정 정비공장까지 무료 견인
회원 지정 정비공장으로 견인 시 추가 요금은 회원 부담
(10km 초과 시 1km당 2,000원)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 시 차량의 예비 타이어로 교체
배터리 충전 배터리 방전 시 긴급 출동하여 충전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 문을 열 수 없을 때, 긴급 출동하여 잠금장치 해제(트렁크 제외)
비상 급유 휘발유·경유에 한해 비상 급유
비상 구난 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과의 충돌로 자력 운행이 불가한 경우, 구난용 특수 자동차를 이용하여 구난
구간 소요시간 30분 초과, 2,500cc 이상 수입차, 특수 구난장비 이용 시 추가요금은 회원 부담
 
리스/렌터카 상담문의 070-7551-6626   FAX 02-6442-6622
[사고 및 정비접수] 삼성카드 1577-8778 JB우리캐피탈 1666-8800 메리츠캐피탈 1577-5226 BNK캐피탈 1644-2254 현대캐피탈 1588-5114 아마존카 1588-6688
ⓒ Samsung Card CO., LTD. and (주)애니앤카오토리스. All rights reserved. [ A ]